상단이미지
Brand Story
My Nutrition Information, MyNi
내 몸에 맞춤 영양정보, 마이니!
건강에 대한 의문이 생길 때 답을 주는 마이니입니다.
마이니는 건강에 있어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과학적인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 고객을 위한 건강약속
    고객을 위한 건강약속
    상담을 통해 맞춤 영양정보를 확인하세요.
    건강한 생활은 행복의 기본입니다. 하지만 나의 건강은 남과 같을 수 없습니다.
    그래서 건강을 위한 나만의 맞춤 건강 정보가 필요합니다.
    건강에 대한 많은 정보 속에서 마이니는 내 몸에 맞춤 영양정보와 제품으로 솔루션을 드리겠습니다.
    상담을 통해 고객에게 필요한 성분과 함량의 제품으로 건강을 약속하겠습니다.
    이제 마이니로 잃어버린 당신의 건강 밸런스를 회복하세요!
  • 과학에서 찾은 합리적인 약속
    과학에서 찾은 합리적인 약속
    과학적인 근거를 통해 합리적인 건강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건강에 좋은 기능성 원료는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마이니는 과학에 귀를 기울입니다. 과학에서 찾은 지혜로 건강에 도움이 되는 기능 성분이 어떠한 형태가 좋은지, 다른 성분과의 작용은 어떠한가를 연구하여 마이니를 설계합니다.
  • 건강한 품질약속
    건강한 품질약속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우리 몸은 우리가 먹는 모든 것으로 만들어집니다. 당연히 건강기능식품도 우리가 먹는 건강함을 원칙으로 해야 합니다.
    마이니는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철저한 품질관리로 건강한 제품을 약속합니다.
    마이니의 모든 제품은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업소(GMP 인증)에서 생산하며 원료에서 출하까지 품질 점검의 전 과정을 더블 체크 시스템으로 점검하고 관리합니다.
    마이니의 기준을 통과한 제품에만 일동제약의 품질보증 마크를 허락함으로써 고객에게 믿음을 약속합니다.
    마이니 품질관리 기준
    • Safe
      Safe
      식약처 기준에
      따른 안전한
      제품 생산
      식약처 기준에
      따른 안전한 제품 생산
    • Clean
      Clean
      믿을 수 있는
      GMP 시설에서
      생산
      믿을 수 있는
      GMP 시설에서 생산
    • Real
      Real
      더블 체크
      시스템으로
      최고의 품질관리
      더블 체크 시스템으로
      최고의 품질관리
    • Fresh
      Fresh
      깐깐하게 고른
      신선한
      원료사용
      깐깐하게 고른
      신선한 원료사용
    마이니 품질보증마크
    품질보증마크
BRAND PLATFORM
  • 브랜드 비전
    BRAND VISION
    브랜드 비전
    상담을 통한 고객과의 신뢰구축으로
    한국인에게 가장 사랑 받는 건강식품 브랜드
  • 브랜드 포지셔닝
    BRAND POSITIONING
    브랜드 포지셔닝
    전문가 상담서비스, 과학적 근거의
    제품력으로 라이프 밸런스를 맞추는 마이니
  • 브랜드 미션
    BRAND MISSION
    브랜드 미션
    소비자가 건강식품을 사고 싶을 때,
    모든 의문에 대한 답을 주는 전문가
BRAND IDENTITY
브랜드 심볼
'MyNi' BI 절제된 워드마크타입 및 프리미엄 블랙컬러를 적용하여 브랜드가 지향하는 신뢰와 정직함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Nutrition Facts 등의 건강설계차트를 연상시키는 볼드하고 견고한 로고타입은 신뢰감을 주는 동시에 현대적이고
이성적인 이미지를 전달합니다. 또한 개개인의 건강상태를 고려한 맞춤영양이라는 컨셉을 Protection Dot 모티브에 담아내어
원형의 보호력을 전달하는 동시에 시각적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심볼
심볼공간규정
브랜드 로고의 사용 시 주변의 다른 요소와의 독립성을 확보하여 브랜드 이미지가 저해되지 않도록 관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사용 시 공간 여백 규정을 준수하여 'MyNi'브랜드 로고의 브랜드 이미지가 훼손되지 않도록 통제에 의하여 관리되어야 하며,
브랜드 로고의 변형을 막기 위하여 본 가이드에 수록된 원고를 정비례로 확대, 축소하여 사용하도록 합니다.
심볼공간규정 심볼공간규정 심볼공간규정
시그니처
브랜드 로고의 사용시 주변의 다른 요소와의 독립성을 확보하여 브랜드 이미지가 저해되지 않도록 관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MyNi'의 시그니처는 영문 BI의 최소 간간 여백이 침해되지 않도록 조합하여 사용합니다.
시그니처 가로조합
시그니처 시그니처
시그니처 세로조합
시그니처 시그니처
전용색상
전용색상은 'MyNi'브랜드 로고와 더불어 아이덴티티를 형성하는 데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입니다.
또한 각종 시각 매체에 적용되어 'MyNi'의 이미지를 전달하는 기능을 합니다.
전용색상의 표현은 별색인쇄를 원칙으로 하며, 아래 명시된 Pantone Color와 RGB Color를 표준으로 합니다.
4원색 프로세스로 재현해야 하는 신문, 잡지 등의 경우에는 별색처리가 불가능하므로 아래와 같이 4원색 프로세스 규정을 활용하도록 합니다.
제작 시 의문사항이 있을 때에는 반드시 BI 관리부서와 협의하여 제작하도록 합니다.
Main Color
전용색상 전용색상
Metalic Color
전용색상 전용색상
시스템
logo
Probiotics
Probiotics
Special 2-ni-1
Nutrition
General Wellness
General Wellness
Support Special Function
Support Special Function
디자인시스템 색상활용
'MyNi'의 패키지 컬러 운용은 각 카테고리별로 일관되게 사용함으로써 'MyNi'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Probiotics
Probiotics
Special 2-ni-1
Probiotics
Nutrition
General Wellness
General Wellness
General Wellness
Support Special Function
Support Special Function
Support Special Function
라벨 지함 용기/캡
Probiotics
General Wellness
Support Special Function
디자인 구성요소
'MyNi'의 패키지시스템은 브랜드 철학과 핵심가치 그리고 브랜드의 개성을 전달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으며
'MyNi'의 패키지시스템의 고유 형태에 대한 임의의 변경이나 조작은 'MyNi'의 브랜드 이미지를 훼손하므로
엄격한 통제에 의하여 관리되어야 하며, 최소규정을 준수하여 적용합니다.
디자인 구성요소
  1. 'MyNi' B.I
    패키지에서의 'MyNi' BI 사용은 시그니처 조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영문제품명
    영문지정서체 Gil Sans Bold
  3. 국문제품명
    국문지정서체 윤고딕 150
  4. 기능정보
    국문지정서체 윤고딕 120
  5. 용량
  6. 기능아이콘
    각 제품에 해당하는 기능을 아이콘으로 표현합니다.
디자인 픽토그램
  • 영양밸런스
    영양밸런스
  • 항산화건강
    항산화건강
  • 면역건강
    면역건강
  • 혈행건강
    혈행건강
  • 내분비 대사 건강
    내분비 대사 건강
  • 소화기/간건강
    소화기/간건강
  • 뇌시경 건강
    뇌시경 건강
  • 뼈관절 건강
    뼈관절 건강
  • 눈건강
    눈건강
  • 갱년기건강
    갱년기건강
  • 체중 밸런스
    갱년기건강
  • 체중 밸런스
    장건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