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분문의

  • 메뉴 준비 중입니다.

사이트 내 전체검색

로고

마이니
자주하는 문의

[비타민미네랄] 한꺼번에 다른 비타민과 종합비타민 함께 먹어도 되나요? 

성분문의

  종합비타민을 기본적으로 섭취하며 부족한 영양소를 추가 섭취하실 수 있습니다.
  단 평소에 소화가 잘 안되시거나 위장장애가 있는 경우는 끼니별로 나누어 섭취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종합비타민과 철분의 경우와 같이 단일제품을 추가섭취할 경우 시간차를 두고 섭취하는 것을 권장하며 이 외 여러가지 제품을 추가 섭취할 것은 각 제품마다의 섭취방법, 섭취량을 지키신다면 섭취가 가능합니다. 

[비타민미네랄] 종합비타민 1알을 먹는 것이 좋나요? 필요한 제품을 따로따로 먹는 것이 좋나요? 

성분문의

  종합비타민은 우리가 일반 식사에서 섭취하기 어려운 미량미네랄인 구리, 망간, 아연 등과 비타민이 다량 함유된 제품이기 때문에 영양소 균형을 위해 우선적으로 종합비타민 섭취를 권장합니다.  

[비타민미네랄] 아이들도 비타민이나 미네랄 섭취가 필요한가요? 

성분문의

  아이에게 부족한 영양성분이 있다면 섭취를 권해드립니다.
  아이는 성장기이기 때문에 필요한 영양소가 한가지라도 부족해지면 발달 과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성장발달에 필요한 영양성분은 부족하지 않게 관리해주어야 합니다. 

[비타민미네랄] 비타민을 먹고 소변이 노랗게 나오는데 괜찮은 것인가요? 

성분문의

  비타민B군이 소변으로 배출될 때 노란빛을 띄게 됩니다.
  비타민 B, C와 같은 수용성 비타민은 체내에서 필요량만큼 흡수되고 나머지 양은 소변으로 배출됩니다.

  특히 비타민B2인 리보플라빈이 노란빛을 띠는데 이는 비타민이 체외로 배출되는 자연스러운 과정에서 발생하는 것이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비타민의 섭취를 중단한 이후에 지속적으로 소변이 노란색으로 변하셨다면 전문의의 진료를 권해드립니다.  

[비타민미네랄] 베타카로틴이 폐암을 유발한다고 그러던데 섭취해도 괜찮을까요? 

성분문의

  폐암 발생을 보고한 임상의 경우 베타카로틴 1일 섭취량이 20~30mg으로 고함량을 꾸준히 섭취한 경우에 폐암을 유발할 수 있다는 것으로 흡연의 유무와 큰 관계가 없습니다. 

[비타민 미네랄] 비타민 B군이 주로 무슨 기능을 하나요? 

성분문의

  비타민 B군은 에너지 대사, 빈혈 예방, 호모시스테인 정상 농도 조절, 신경 전달물질 합성 관련하여 체내 다양한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 

[비타민미네랄] 임신 준비하는데 엽산은 얼마나 먹어야 하죠? 

성분문의

  임신 준비 기간에 엽산제는 필수로 섭취하는 것이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초기에 엽산의 섭취는 세포 분열 및 기형아, 빈혈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비타민미네랄] 비타민 C는 소량씩 여러 번 먹는 것과 한번에 고함량 섭취 중 어떤 것이 좋을까요? 

성분문의

  비타민 C의 경우 수용성 비타민으로 소량씩 여러 번 나눠 먹는 것이 흡수는 좋지만 여러 번 나눠먹게 되면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비타민 C의 경우 아세로라, 귤, 로즈힙, 레몬추출물 등의 허브 와 같이 드시면 허브의 바이오플라보노이드로 인해 비타민 C 흡수율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가 있습니다.  

판매점
찾기

건강상담
ID:마이니

페이지 맨 위로 가기